카이저 KSR-5803 전기 면도기

먹을거리 관련해서는 중국산이 꺼려지지만 전자제품 부분에서는 살펴보면 저렴하면서도 성능이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어차피 메이커 제품들도 다 중국 OEM이기 때문에 정밀 디지털 기기가 아니라면 요즘같은 불경기에 굳이 고가 신제품보다는 이런 저가 제품들에 눈을 돌려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9년 동안 써오던 필리쉐이브 면도기. 모터가 겔겔겔... 거리길래 처음엔 음파로 면도한다는 그 제품을 구입하려다가 두루두루 살펴보니 값싸고 품평좋은 상품들도 많더라구요. 그 중에 이 `카이저` 제품은 외관도 좋게 보이면서 상품평도 좋던데 무엇보다 눈길이 간건 `가격` 두둥~.

DSCN4325

필립스 면도기도 그 동안 많은 발전을 했겠지만 이전에 구입한 제품은 비싼 가격에 비해서 모터의 출력이 처음부터 약했던데다가 절삭력도 별로라 털이 잘 안 깍이더군요. 실망~ 특히 겨울이면 피부에 닿는 부분이 너무 차가워 면도를 즐기던 습관이 면도를 잘 안하게 되는 지경까지 후퇴해버리고 만 시간들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 특이한 제품 디자인에 구입했으나 잘 맞지 않는 제품이었습죠.

DSCN4407
이런 저런 이유들로 면도기가 꼭 비싼 제품일 필요는 없겠다는 생각으로 구입한 이 제품은 일전에 구입한 7천원짜리 저가 카세트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고가의 제품들을 무색하게 만들어버릴 만큼 가격대비 품질 대박이네요. ^^

DSCN4333
탄력있는 헤드와 밀착 면도기답게 턱선에 잘 맞고 이중 면도날이 털을 잘 깍아줍니다. 얼굴에 닿는 부분이 전혀 차갑지 않고 아주 깔끔한 면도가 이루어져 다시 면도하는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예전에 나던 털깍는 소리 또한 듣기 좋으네요.

DSCN4338
방수가 되기 때문에 면도날과 면도망을 물과 세제로 씻을 수 있어 편리하고, 또 비누나 면도 크림을 거품내어 습식 면도도 할 수 있지만 이건 너무 미끌거려서 오히려 면도가 잘 안되는 경험을 하기도 했는데, 그냥 건식면도가 제일 낫습니다. 너무 피부에 밀착하지 않고, 부드럽게 천천히 움직여도 면도가 잘 되어서 너무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by 케찹만땅 | 2009/02/02 15:02 | 세상만사 이야기 | 트랙백(1)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411056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케찹만땅 at 2017/07/01 13:48

제목 :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한 카이저(Kaiser) KSR..
이거 하고 같은 모델을 수년 전에 구입해서 잘 써오고 있다가 어느날 느닷없이 아답터 줄이 갈라지는 바람에 못쓰게 되었지요. 여지껏 살면서 아탑터 줄이 끊어지는 일은 처음인데 별 일이 다 있구만. 기계는 멀쩡한데 전원을 연결하지 못하니 어쩌라고. 그래서 별 수 없이 살펴보니까 같은 제품이 있는데 가격은 오르지 않고 그대로 입니다. 이걸 구입했던 이유가 굉장히 저렴해서였죠. 그런데, 품질은 꽤 괜찮아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내용물은 ......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