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이크 워즈, 에너미 테러토리 스크린샷

이 게임에도 탈 것들이 많이 나온다. 장갑차로 한 번 들이대 보자.

엥? 저건 내가 한 게 아닌데. 화력 한 번 대단하군. 다 죽었겠다. 이런 폭격 좀 자주해줘~.

야~ 근데, 저긴 어떻게 뚫고 들어가야 되는거냐.

비가 오는 날은 정말 싫은데. 비 맞으면서 전투하기 처량하다. 그래도 정신 바짝 차려야지, 안 죽을려면... 비옷은 왜 지급 안해주나.

갈등 생기네... 저길 나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적의 `Shield Generator`를 해킹하면 아군이 바로 `SSM`을 발사한다. 적에게 제대로 한 방 날리는 거다. 우리편 파이팅~! 옆에 있는 무시무시한 `터렛`도 해킹 작품이다. 중화기 전투병을 선택하여 해킹대신 파괴할 수도 있다. 선택은 자유~.

다 좋은데, 헬기는 가급적 몰지 말자. 그 엄청시리 어려운 조종에 우물쭈물 하다가 바로 죽기 십상이다. 다른 차량은 바로 내릴 수도 있지만, 이건 한 번 떠버리면 그럴수도 없다. 이거... 왜 이렇게 말을 안듣지. ^^

여기를 사수해야 되는데 남은 시간 2분이 이렇게 길 줄이야. 이 정도 탄약으로 버틸 수 있을까. 긴장되는 순간이다.

제일 만만한게 지프차라고 거친 산길을 한 번 달려보자. 달리다가 적들이 보이면 기관총으로 갈겨주자.

가장 기동성있고 시야가 트여 조종이 쉬운 오토바이. 넓은 눈길을 달리더라도 절벽 조심!

by 케찹만땅 | 2009/08/28 12:02 | 게임의 천국 | 트랙백(1)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450262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케찹만땅 at 2021/01/03 18:00

제목 : 퀘이크 워즈, 에너미 테러토리 스크린샷 2
해킹은 스릴과 재미가 있지만 당연히 어렵다. 적의 방어가 심해서 이게 어려울땐 `로켓 런처`를 보유한 중화기 전투병을 재선택해서 부수자. 게임 중에 다른 전투병을 선택하여 역할을 바꿀 수도 있다. 해킹은 목표지점까지 침투해야 하는 반면 로켓포 공격은 멀리 떨어진 원거리에서도 가능하다. 일단 주위에 적들이 없는지 살피고, 조준 확대경으로 목표물을 겨누자. 날 엄호해줘~. 조준된 목표에 발사된 로켓포는 유도 기능이 있어서 적의 공중 유닛도 공......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