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시스 워헤드(Crysis Warhead) 스크린샷 2

이건 별로 좋은 일이 아닌 것 같다. "이걸 보는게 좋지 않은데"... 동감이다.

아무래도 저들은 보병이라기 보다는 특수전 군인들로 보인다.

그렇지, 그쪽을 보며 보초를 잘 서고 있으라우~ 동무들, 수고들 하기요.

엇, 내가 말하는 소리를 들었나? 이쪽을 보다니 감각이 뛰어난 편이군. 그래도 안 보일껄...

이쪽 편은 그래도 외계인들의 구체 밖에 있기 때문에 빙하기에서 벗어난 지역이다.

어이쿠~,  구체 한 번 크네. 조금 전까지 저 안에서 개고생을 했잖아. 아직 고생이 끝난건 아니고.

동무, 경계를 철저히 하는 건 좋지만 헛점이 보이잖아~.

총알로 X침을...

컨테이너 안에 해파리 에일리언이 고이 모셔져 있다. 가져가서 리버스 엔지니어링 할라꼬?

이보라우, 동무. 뭐가 좀 보이나?

어우~, 저 해파리떼가 단체로 하늘을 나르니 감당이 안 되려고 하넹.

E.T. 에일리언들의 습격으로 한 판 대결을 피할 수 없다. 갑자기 그 많던 북한 군인들은 다 어디 갔나?

모두 철수하고 홀로 남은 가운데 마지막까지 의리를 지켜주는 아군.  멋진데. 전우애 깊이 느껴지는 순간이다. 이제 이 곳을 벗어나는 것으로 또 일단락되긴 하지만 게임이 끝난 것이 아니고 마지막 싸이코가 남기는 대사처럼 "이제 시작이다." 그리고, 이야기는 `크라이시스 2`로 또 이어진다. 정말이지 이런 대작 중의 대작 게임은 처음본다. 이제 내년 2010년 출시되는 2편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by 케찹만땅 | 2009/12/20 16:26 | 게임의 천국 | 트랙백(2)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461725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케찹만땅 at 2020/07/13 09:27

제목 : 크라이시스(Crysis) 2, 그래픽 엔진시연과 트..
커맨드 앤 컨커(Command and Conquer) 4가 출시되면서 이제부턴 PC 게임을 하려면 CPU가 듀얼코어 이상이어야 한다. 이 크라이시스2도 PC 구동 규격은 아직 잘 모르겠지만 아마 비슷한 수준을 요구할 듯 하다. 아래는 트레일러 동영상. 크라이시스 전편에서 실사를 방불케하는 그래픽에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시나리오와 한때 논란이 되었던 `북한군`의 등장.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외계 에일리언(ETA)들과의 숨가쁜 전투까지........more

Tracked from 케찹만땅 at 2020/07/13 09:28

제목 : 실사 수준의 그래픽을 자랑하는 `크라이시스(Crys..
2년 전에 3편까지 나온 게임으로 오래전에 1편을 하고, 이제 2편을 클리어 했는데 물론 재미가 있지만 긴장감 만큼은 1편이 더 좋았던 대작 FPS 게임입니다. 다양하고 놀라운 무기들을 써볼 수 있는 이 작품에서는 무엇보다 `나노 수트(Nano Suit)`라는 대단한 기능을 가진 전투용 의상이 제일 큰 무기이자 주인공입니다. 누구든지 이 옷만 입으면 일당 백의 전투 능력을 뿜뿜~. 거기다 눈에 안보이는 투명 은폐 클록킹까지. ㅎㅎ 1편은......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