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은하 중심의 이상 현상과 마야 2012년

2005년 10월 18일,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ACN)

2005년 3월, Sweet Briar 대학의 천체 물리학 교수 Scott Hyman은 놀라운 언급을 했다. Hyman박사와 그 동료들은 과학 잡지 `Nature`에 우리은하의 은하수 중심에서 매우 이례적인 무언가가 발견됐다고 기고했다.

2002년 뉴 멕시코 소코로에서 VLA(Very Large Array) 망원경에 포착된 저주파 방사선을 분석하는 동안 지능적인 것으로 보이는 유도 신호가 간헐적으로 포착됨을 발견했다.

     은하 중심에서 방출되어 나오는 전파
                   (Hunab Ku)

같은 밝기의 5가지 고 에너지 방사로 이루어진 신호는 각각 10분간 지속되었고, 9월 30일 ~ 10월 1일 까지 7시간 동안 매 77분 간격으로 나타났다.

은하의 중심에서 발생한 이들 `이상 현상`은 무엇일까? 오늘날의 천체물리학자와 천문학자들 외 그 옛날 `마야인`들은 천문학과 수학에 뛰어났으며 우리 은하의 중심에 무엇이 있는지를 깊이 생각했다. 그들은 하늘에서 중심의 위치를 정확히 알고 있었고 그것을 상형문자로 나타내었다. 프린스턴대의 Jose Arguelles박사는 이를 `Hunab Ku`로 명명했으나 정작 마야인들에겐 `은하의 거대한 나비`로 불려졌다.

더우기, 그들의 우주론과 극히 정교한 달력은 Hunab Ku의 존재와 위치에 근거를 두고 있으며 인류의 미래는 거기에서 무엇이 발생하는 가에 궁극적으로 달려있다고 믿었다. Hunab Ku는 마야인들에게 최고의 신이자 절대적 창조자였다. 그것은 우리 태양 뒤에 있는 다른 은하들로 가는 관문이고, 이 은하에 존재하는 모든 의식이라고 설명된다.

마야인들에 따르면 Hunab Ku가 또한 `whirling disk(소용돌이 원판)`으로 부터 별, 행성, 태양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물질들의 연관된 의식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새로운 별을 탄생시키고, 우리의 태양과 지구에 생명을 준 `엄마의 자궁`이다. 마야인들은 `창조자`가 `의식 에너지`의 주기적인 방출을 통하여 중심에서 우리 은하에 발생하는 모든 것을 관리한다고 믿었다.

오늘날, 현대 천체물리학자들은 우리 은하의 중심이 별의 소멸과 동시에 생성이 일어나는 `검은 구멍 소용돌이(Black Hole Whirling Disk)`라는 것을 확인했다. Hyman박사와 그 연구자들이 발견한 `이상한 현상`과 마야인들이 믿고 있었던 것에 어떤 연관이 있을까?

마야인들의 믿음과 현대 과학자들이 오늘날 우리 은하에 대한 발견 사이에는 공통점이 보인다. 한 가지 큰 차이점은 현대 과학자들과 고대 마야인들의 `시간에 대한 견해`이다.

    Scott Hyman 박사가 기록한 은하중심에서 방출된 강력한 방사 전파.

오늘날, 물리학자들은 시간을 `선형`으로 보고 있다. 현재의 법칙에 따르면 시간은 일직선으로 흐른다. 시간은 아인슈타인 박사에 따르면 느려질 수 있지만 언제나 한 방향으로만 흐른다.

이와 대조적으로 마야인들은 근본적으로 시간의 흐름은 ``이라고 믿었다. 사물에는 시작과 끝이 있지만 `시간 순환주기`의 끝에는 재시작이 있다는 것이다. 모든 의식적인 현상에는 `주기성`이 있다. 마야의 아주 정교한 `만년 달력`은 이 개념에 근거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Hunab Ku로부터 시간이 시작되고, 조절된다고 믿었다.

마야인들의 우주론을 간과할 수 없는 이유는 그들의 시간 예측 방법론이 가져온 지극히 정확한 결과들을 놀라운 증거로 남겼기 때문이다. 멕시코의 Chichen-Itza에 있는 그들의 피라미드들은 연간 극점(solstice)과 태양 궤도에 있는 지축의 세차운동으로 인한 주야 평분점(춘/추분점)에 정확히 일직선으로 나열된다.

Chichen-Itza에 있는 Kukulcan 피라미드는 본질적으로 결코 틀리지 않는 연간 춘, 추분점을 표시하는 훌륭하고도 고도로 정교한 시간 준수 장치인 셈이다. 고대 마야 천문학자들은 약 1500년 전에 지구, 태양, 플레이아데스 성단과 우리 은하 중심의 정확한 정렬이 그레고리력 2012년, 장주기(Long Cycle) 끝에 발생한다고 정교한 예측을 했다.

마야 만세력에 지명된 4 Ahau 3 Kankin (13.0.0.0.0)은 2012년 12월 21일 이고, `El Fin de los Tiempos` 또는 인류가 새로운 시작을 경험할 장주기의 끝 시간으로 표시되어 졌을 것이다. 이 날에, 마야인들과 후대 중앙 아메리카 문명에 의하면 Kukulcan(Quetzalcoatl)의 귀환이 일어날 것이라고 한다.

동지와 우연히 겹치는 2012년 12월 21일, Chichen-Itza의 서쪽 일몰에서 빛과 그림자는 `(Serpent, Quetzalcoatl)`이 큰 뱀의 머리가 새겨진 피라미드의 기슭을 향해 계단을 내려오는 형태로 투영된다. 이러한 현상은 Chichen-Itza에서 매년 두 번씩 발생하지만 2012년 12월 21일의 동지에는 무언가 매우 특별한 일이 발생하게 된다.

 Hunab Ku - 은하 중심의 `블랙홀`을 나타내는 마야 상형기호 

이른 오후의 일몰로 피라미드 북서쪽 모서리의 그림자가 같이 합류하면서 계단 기저에 새겨진 뱀 대가리를 비추는 빛의 움직이는 패턴을 투영한다. 34분의 시간 동안 뱀은 빛과 그림자로 그 형태를 나타내며 지구를 향해 위에서 아래로 내려온다. 이 결합된 효과는 결과적으로 피라미드를 내려오는 뱀 몸뚱아리의 출현을 연출한다.

게다가 2012년 12월 21일 피라미드의 꼭대기로부터 투영된 뱀의 꼬리는 정확히 플레이아데스 성단을 가리킨다. 멕시코 씨티 북쪽에서 `신의 도시`라는 의미의 Teotihuacan에 있는 피라미드들은 중앙 아메리카 문명에 의해 건설되어졌으며, 마야 문명 이전에 역시 Giza에 있는 이집트 피라미드들처럼 플레이아데스에 일직선으로 맞춰져 있다.

이것이 전부가 아니다. 2012년 12월 21일 우주시로 11:11분경에는 우리의 태양이 정확히 은하 중심(Hunab Ku)의 일직선 상에 놓여진다. 이날 정확히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여전히 미지수이지만, 우리는 유력한 실마리들을 얻고 있다. 마야인들은 확실히 이 날에 대단한 의미를 두고 있다.  

2012년 12월 21일 은하 중심에 일직선으로 나열된 태양

아직 5년이 남았으나 우리 세계는 이미 이전에 없었던 극단적이고 급격한 변화들을 경험하고 있다. `자연`의 격변에 있어 그 빈도와 정도는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과학자들은 지구의 대기와 태양계내 다른 행성들에게 무시할 수 없는 강한 영향력을 가지는 것으로 판명된 우리 태양의 극단적이고 변덕스러운 행동을 발견했다.

Hyman박사가 발견한 은하 중심부의 `이상한 현상`이 오늘날 우리가 겪고 있는 지구의 날씨와 다른 변화들의 원인일까? Hunab Ku로부터의 이들 강력한 폭발 횟수와 강도가 2012년에 다가갈수록 증가할 것인가? 마야인들은 `그렇다`고 했다. 2012년 12월 21일, 마야인들은 높아진 의식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고 인류가 거기에 진입할 것이라고 했다.

아마도 우리의 세계를 물리적으로 바꾸고 다음 주기까지 지속시킬 만한 아직 알려지지 않은 에너지 형태의 거대한 방출이 2012년 12월 21일 우리 은하의 중심으로부터 터져나올 것이다.

by 케찹만땅 | 2009/12/22 14:05 | 신비로운 우주와 과학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461915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