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홈페이지에 잠깐 등장했다 바로 사라진 엘레닌 정보

작년 12월에는 '스텔라리움(Stellarium)'에서 니비루가 발견되었다가 얼마 안되어 사라지더니 얼마전에는 나사(NASA) 홈페이지에 엘레닌 정보가 링크되어 게시되었다가 이것도 곧 삭제되었다.

여기에 따르면 일부 예견에서, 최근 발견된 엘레닌 혜성이 8월말까지 육안으로 보일 것이라고 언급되어 있다. 8월 말이면 이제 한 달인데 한동안 밤하늘을 관측하지 않았으니 이 눈부신 계절에 자주 하늘을 올려다 봐야겠다.

그런데, 이제는 눈씻고 봐도 그 어디에서도 엘레닌에 대한 언급은 없다. 너무 아깝다. 좀 더 빨리 알았더라면 번역해서 올렸을텐데...

올 하반기 엘레닌이 이동하는 궤도의 경로. 이 엘레닌이 지구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거라는 의견에 맞서 아무런 일도 없을 것이라는 주장 말고도 엘레닌이 샴푼지 뭔지 모르는 사람들과 아예 무관심한 사람들도 있겠지만 가을이 다 지나갈 때쯤이면 어떡해서든 결론이 나겠지. 어쨌든 엘레닌이라는게 있다는 건 사실이니까.

나야 과학적인 흥미와 지적 호기심으로 관심을 가지는 것이고. 근데 이거 일부 기독교와 증산쪽에서는 휴거나 종말과 관련짓던데 난 엘레닌은 엘레닌이고 니비루나 행성 X는 또 다른 거시기라고 생각하고 있음. 언제부턴가 부쩍 밤하늘에 떨어지는 불공(Fire Ball)이 많아지고 있는 건 눈여겨 봄직하다.

우리 태양계 안으로 들어와 지구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혜성 엘레닌. 8월을 앞두고 더욱 이슈가 되고 있는 떡밥이다.

by 케찹만땅 | 2011/07/31 11:26 | 신비로운 우주와 과학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01038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