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로 학대, 성고문 등 미군범죄에 분노한 김용민의 막말은 훌륭했다.

이 정도라면 라이스, 럼스펠드, 조지부시도 강간당해보라고 말해도 무방하겠는데..

김용민씨가 막말을 한 이유를 몰랐을 때도 그렇게 말했던 게 이해는 되었는데 이유를 알고 나니 그럼 그렇지, 관타나모에 수용된 포로들을 학대하고 이라크 아부그라이브 교도소에서 미군들이 차마 입에 담을 수 없을 지경으로 성적인 고문을 해 전세계를 경악시켰던 사건에 대해 이 라이스 아줌마가 부인을 했으나 각종 동영상과 사진들이 증거로 쏟아져 나온 일이 있었다. 그때 뉴스와 언론에서도 크게 이슈가 되며 부각되었었지. 지금 관련 동영상과 사진들이 급 관심을 받으며 인터넷에서 빠르게 퍼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이라크 아부그라이브 교도소에서는 여성 수감자들의 가슴을 드러내게 하거나 성폭행 또는 남자 죄수들을 발가벗겨 서로의 성기를 빨게하고, 몸에 오물을 바르거나 수갑 찬 포로들의 머리를 감방 벽에 찧기. 또, 여군 하나가 포로에게 목줄을 걸어 개처럼 끌고 가는 모습과 나체인 죄수들로 하여금 인간 피라미드 탑을 쌓게 해놓고서는 남자 병사와 함께 웃고 있는 사진과 영상들이 공개되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경악하게 만든 사건이 있었다.

게다가 미군 여성 앞에서 이라크 남자 포로의 옷을 완전히 벗긴 행위는 아랍권 전체의 분노를 샀습니다. 이 때문에 조지 W 부시 미 대통령은 아랍 TV와 긴급회견을 하고 사과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용민씨가 부시와 럼스펠드, 라이스 니들도 강간을 당해봐야된다라고 막말이긴 하지만 분노의 발언을 했다... 는게 알려지면서 컵라면과 참치캔으로 움직이는 무식한 고려장 연합을 비롯해서 똥조중 등을 업은 세력의 여론몰이로 호된 질타를 받고 있는데 미국 대통령 부시나 그쪽 똘마니 정치인들한테 욕설 좀 하면 어때서 인간들아~..

일단 미국 정부는 소수 질나쁜 미군의 일탈적인 행동이며 조직적인 학대는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당연히 그렇겠죠? 9.11테러에 따른 보복이라는 차원에서 미군 병사들이 개인적으로 저지른 측면도 있다고 보는 견해도 있었지만 대량학살무기(WMD)나 저항세력에 대한 정보를 캐내려는 미군 지휘부의 의도적.조직적 행동이란 주장도 많습니다.


미군 지휘부는 아부그라이브 교도소 책임자를 해임하고, 학대 혐의자인 미군 7명을 재판에 회부했습니다. 그러나 미 의회에서 추가로 공개된 새로운 사진과 동영상은 지금껏 알려진 것보다 더 심각한 수준의 학대가 광범위하게 자행됐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이에 따라 의회는 국방부.중앙정보국(CIA)등이 학대를 직접 지시했거나 유도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진상을 더 파악하기로 했습니다.

이후 2007년 미 군사법원은 28일 이라크 아부그라이브 수용소 수감자 학대사건과 관련해 기소된 스티븐 조던(51) 중령에 대해 무죄를 선고했다. 이로써 아부그라이브 수용소 사건에 연루돼 처벌을 받는 장교는 단 한명도 없게 됐다. 조던 중령은 당시 포로 신문을 지휘한 혐의를 갖고 있던 장교 중 유일하게 검찰에 기소됐기 때문이다.
  
조던 중령 외에 산토스 A. 카디나 병장 등 사병 10여명도 군사법정에서 포로에게 위해를 가하거나 성적희롱을 한 혐의로 유죄 선고를 받았으나 조던 중령보다 선임인 두명의 장교의 경우 형사 기소되지 않은 채 육군의 자체 훈육 조치만을 받았다. 재판부는 조던 중령에 대해 명령 불복종 혐의는 인정했으나 수감자들을 잔인하게 학대한 혐의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다고 판결했다.

거기에 반해 지금의 빨간옷 입고 설치는 옛 한나라당 일부 의원들이 막말로 펼친 `환생경제`에서는 김용민씨가 말한 막말에 비교할 수 없는 천한 욕지기가 무수히 남발되어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을 향해서 당시에도 많은 논란이 되었는데 이게 새삼 이번 사태로 다시 관심을 받고 있다... 이게 바로 부메랑 효과라는 거지. 난 이거 모르고 있었는데 새누리, 박근혜, 똥조중, 개독들아 내가 오늘 아침에 말했지. 오늘을 기점으로 너희들이 역풍을 맞는다고.

힘내라, 김용민 ! 적잖은 사람들이 니 편이다. 4일 남았다. 그때까지 죽을 힘을 다해 함 싸워보자.

by 케찹만땅 | 2012/04/07 00:23 | 세상만사 이야기 | 트랙백 | 핑백(1) | 덧글(59)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09768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호무호무하게 호무호무하는 중 .. at 2012/04/07 12:28

... 뭐 컨셉 포르노 가져와서 증거물이라고 하는 소리야 낚이셔서 그러셨다 치더라도 무슨 초딩하고 사고하는 수준이 똑같애요? 그것도 보통 발언도 아니고 XXXX발언에? http://wpkc.egloos.com/5097687동지가 있으셔서 좋겠습니다. http://jikgwan.egloos.com/5092502게다가 김용민 출마 검증할 시간에 손수조나 검증하라면서요? 검증같은 ... more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01:09
http://www.independent.co.kr/news/article.html?no=2633

그거 허위사실로 밝혀진지가 언제인데 이제서야 왜 난리치시는지 모르겠네요.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3:23
에이 이거 말구요. 진짜 관타나모 건 하고, 특히 이라크 아부그라이브 말하는 겁니다. 그때 전세계가 뒤집어지고, 경악한 사실을 다시 한 번 자세히 조사해 보세요.

라이스가 사과하고, 부시까지 유감표명을 한 사실입니다. 우리나라 뉴스와 언론들이 죄다 바보인가요..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3:31
그래서 그게 김용민 발언과 관련있다는 근거는 있나요?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3:41
직접 찾아보세요, 자료는 널렸으니.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3:50
없으니까 물어보는건데요?
증거가 있긴한건가요?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3:52
못 찾거나 검색 실력이 없는 거....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3:53
솔직히말하세요.

증거없는데 허세부리는거죠?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3:53
김용민 발언 맥락 전후를 봐도 아무런 증거가 없는데요?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3:55
그리고 관타나모건이 5월에 터졌는데 김용민 발언이 10월에 나왔거든요?
제 검색능력을 탓할게 아니라 님이 사기친 것 같은데요?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3:55
ㅋㅋㅋ 뭐하는거요?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3:56
지금 모바일이라서 이미지 못 가져오는데 어디 한번 집에서 자료 가져올까요?
그때 김용민이 방송한 내용을?

거기에는 수용소 관련 이야기는 나오지도 않았던데요?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3:57
불리하니까 말 돌리시는군요.
사기꾼들이 보통 이러죠.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4:01
나 참, 5월에 터진 걸 10월에 말하든 8년이 지난 2012년 지금 4월에 말하든 그게 무슨 상관이랍니까?
미군 범죄가 어디 한 둘인가요, 꼭 무슨 사례와 날짜를 지적하며 비난해야 하는 건 아니죠. 그리고 사기꾼은 저기 따로 있고요.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4:03
그러니까 수용소 참상과 김용민의 발언이 연관있다는 근거를 좀 가져와봐요.
시기도 발언도 안 맞는다고 지적하고 있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4:04
아니 방송 전문을 봐도 아무런 상관도가 안 보인다니까요?
그러니까 말로만 하지 말고 증거좀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4:13
5월 ~ 10월 차이가 왜 문제가 되는지? 꼭 사건이 일어난 다음날 비난을 해야 하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만. 지난 일을 시간이 지나서 비난하면 문제가 되나요.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4:40
아직도 상황파악이 뭔지 이해가 안 되시는 것 같으니까 친절한 제가 설명해드리죠.

지금 제가 요구하고 있는건 바로 '김용민이 수용소 참상과 관련해서 저 발언을 했다.'라는 근거고요.
시간대는 제가 제기한 근거중 하나거든요?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4:42
지금 저 라디오가 방영될 당시 김용민이 한 발언 전후를 찾아봐도 수용소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는게 핵심 근거고 시간대가 안 맞는다는건 근거중 하나인데 왜 아직까지도 헛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누가 가능성의 여부를 물어봤나요?

[5월 ~ 10월 차이가 왜 문제가 되는지? 꼭 사건이 일어난 다음날 비난을 해야 하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만. 지난 일을 시간이 지나서 비난하면 문제가 되나요.]

지금 '가능하다.'를 물어보는게 아니라 '했느냐 안 했느냐?'를 물어보는 거라니까요?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4:44
지난일을 비난해서 문제가 아니라 지금 그 '지난일을 비난했다.'라는 사실 자체를 왜곡하고 계시던데 딱 사기꾼 취급받아도 할 말이 없지 않나요?

전 지금 팩트를 제시하고 있죠.
근데 님은 제가 제시한 근거를 가져왔나요?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4:45
다시 한번 물어보죠.

지금 [포로 학대, 성고문 등 미군범죄에 분노한 김용민]이라고 쓰셨는데 근거는 있는겁니까?
김용민이 저거에 분노했다는 증거는 있냐고요?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4:48
아~, 그래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그 말이군요. 그러니까 김용민씨가 막말을 했던게 수용소와 이라크 아부그라이브 교도소 사건을 지적하면서 언급한 건 아니라는 거죠?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4:48
아니, 그새 폭풍댓글을...
Commented by ReiCirculation at 2012/04/07 01:26
네 다음 입진보
Commented by celles at 2012/04/07 01:54
소위 자칭 '진보' 라는 서람들은 목적을 위해 얼마든지 조작/허위 사실 유포를 하지요. 참 대단하십니다.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3:25
한 가지 분명히 해둘건 저는 진보라고 말한 적 없고,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제 사고방식에 비추어 옳은 것은 옳다 하고, 잘못된 것은 잘못되었다고 하는 겁니다.
미군 포로학대 성고문은 결코 조작 허위사실 유포가 아닙니다.
Commented by celles at 2012/04/07 17:12
저는 '진보'라고는 안했습니다. '소위' 라고 했죠. 물론 주어는 없습니다.
저는 진보적인 분들을 참 존경합니다.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7:13
존경하시는지는 몰라도 어쨌든 전 진보 아니라고 했어요.
Commented by celles at 2012/04/07 01:56
어느분 말씀이 불현듯 떠오름니다.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3:20
이명박에게...
Commented by celles at 2012/04/07 17:08
논리적 추론능력이 떨어지는지 대상을 파악하지를 못하시나 봅니다? 물론 주어는 없습니다.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7:12
아뇨, 이명박에게...
Commented by celles at 2012/04/07 17:15
역시 벽을보고 말하는게 아니었나봅니다. 뭐 아무튼 안녕히계십시오.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7:18
저는 벽보다는 바위가 되고 싶은데 큰 돌 ㅋ
안녕히 가십시요.
Commented by jklin at 2012/04/07 06:13
노무현은 기껏해봐야 노시개 개구리 정도 욕쳐먹었는데 가카께서는 기본이 쥐새끼에 잡아죽이자 소리 엄청 많이 들었죠. 뭐 이것도 떵묻은 개가 겨묻은 개 나무라는 거죠? ㅎㅎㅎ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3:21
바로 이전에 쓴 글을 한 번 보고 오시죠.
Commented by 아무것도없어서죄송 at 2012/04/07 07:43
전 이런 거 볼 때마다 참 기분이 좋습니다. 좌빨들 자폭 쩐다 ~~~ㅋㅋㅋ 여기 네임드 좌파들도
빨리 따라야 할텐데.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3:26
혹시나 저보고 좌빨이라고 할까봐 말하는 건데 한국전쟁 관련해서 공산당에 심히 유감이 많은 사람이라 저 윗쪽을 싫어합니다. 현 정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왼쪽에 있는 건 맞는 거 같은데 빨... 은 아닙니다.
Commented by 엽기당주 at 2012/04/07 09:20
김용민씨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회정의를 위해 나꼼수로 불철주야 노력하시더니

진정한 사회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자신을 불사르시는군요.

님이 사퇴를 하지 않아서 새누리당이 여당이 될듯 합니다.

가짜 진보의 실체를 온국민이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굽신굽신.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7:21
정권동안엔 새누리당이 여전히 여당이에요...
Commented by m1a1carbine at 2012/04/07 09:48
진보가 어디까지 골이 빌수 있는지 솔까말 궁금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3:29
진보 아니라니깐... ㅡ.ㅡ 음.
Commented by 뜨신쌀밥 at 2012/04/07 11:06
망한냄새
Commented by shift at 2012/04/07 11:25
그냥 고도의 김돼지까인데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2:41
오 ! 오늘 대박인데 블로그 방문 조회수 평소의 몇 배가 될지 함 지켜보자 ^^
Commented by 원샷원킬 at 2012/04/07 12:47
정신승리 테크 조짐이....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2:57
조회수가 높아진 만큼 마찬가지로 댁을 한심하게 보는 사람들도 많아진다는거에요.
이 사람아......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3:18
그건 망구 당신 생각 같아요... ㅋ
Commented by 엽기당주 at 2012/04/07 14:38
죄송하지만 큐베님 말씀이 맞는듯...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4:43
그렇게 한심한 블로그에 왜 자꾸 와서들 댓글을 달고...
Commented by 큐베 at 2012/04/07 14:44
한심하니까요.

누가 길거리에서 주정부리고 행패부리는거 뜯어말리면 왜 뜯어말리냐고 뭐라 하실 분이네.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4:51
그렇진 않아요~. 너무 단적으로 생각을.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3:19
관련 글들이 몆 개 되는데 이 글에만 댓글 달지 마시고, 다른 글에도 댓글 좀 달아주세요.
그러니까 콕 집어 말하자면 `옛 한나라당 8년전 막말연극`을 쓴 글 말이에요.
이 글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들 하시나요?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3:44
왠지 어디선가 알밥 냄새가 솔솔 나는 거 같기도 한데, 이명박의 청와대 민간인 불법사찰을 덮고 물타기 하기 위해 총력전을 펼친다는 인상에 강하게 온다는.
새누리가 애들을 많이 풀었나보네, 요샌 알바 일당이 얼마하는고? 댓글로 알려주세요.
Commented by coole12 at 2012/04/07 17:03
본인께서 돈 안 받고 김용민 쉴드치시는 걸 보고 김용민 알바라고 하진 않아요. 게다가 여기엔 새누리당 옹호하시는 분들도 없고. 아, 물타기는 보통 본질을 흐리게하는 이런 글을 칭합니다.
Commented by celles at 2012/04/07 17:06
하여튼 '누구들'은 갑자기 반대의견이 넘쳐나면 무조건 '알바'를 푼다고 물타기를 하죠. '자기들'이 그러니까 상대도 그런다고 보는 모양입니다???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7:10
김용민씨는 알바 안쓰죠. 새누리당 옹호하는 사람들이 나 옹호해요 바로 이러겠습니까, 어디?
지금 상황 보면 불법사찰 물타기 하려는 세력들이 빤히 보이는데 내가 잘못보고 있는건가요?
Commented by 나타라시밤 at 2012/04/07 13:54
미군이라는 불특정 집단의 범죄를 비판한다면 그 불특정 집단에 대해 충분히 다른 방식으로 비판할 수 있었음에도 라이스라는 특정 개인에 대한 위해를 표현하는 식으로 비판한 것은 그 당위성을 인정하기가 쉽지 않죠. 그렇다면 하다못해 그런 미군의 범죄에 전혀 관여하지 않은 타 부대 미군 병사마저 같은 미국인이자 미군 소속이라는 이유만으로 응분의 복수를 당해 마땅한 인간이 될텐데요. 집단주의를 숭배하는 파시스트라면야 그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겠지만요.

무엇보다 그 발언은 테러 행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포괄적인 질문에 대해 답변하는 과정에서 나온 것이라서 미군의 범죄에 대한 응당한 분노의 표현이라고 당연히 추론될만한 것도 아닙니다. 그렇게 정황상으로도 불리한 발언이라서 본인이 스스로 사과하게 되었을 수도 있지요.

이미 김용민 본인이 사과를 하고 오히려 그 사과를 통해 자신의 이미지를 과거의 잘못을 겸허히 반성할 줄 아는 좋은 이미지로 구축하려는 듯이 느껴지는 상황에서 김용민의 그 발언은 옹호를 할 이유도 필요도 없습니다. 오히려 옹호하는 것이 김용민 본인의 의사에 반하고 이익을 해하는 행동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예요.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2/04/07 14:21
당연히 김용민씨 발언을 옹호하는 것으로 해석되겠지요. 관련 글을 쓴 이유 중에 하나는 개인적으로 미국과 미군에 대해 가지고 있던 안 좋은 감정들이 있었던 것도 한 몫 했지요.

거기다 저들이 굉장히 체계적으로 꼼꼼하게 작전을 짜서 조직적으로 하나씩 물고 늘어진다는 인상을 받았기도 했고요.
Commented by 자소 at 2012/04/07 16:20
비인도적인 행위에 분노하는건지 아니면 미국에 대해 분노하는건지
자신의 분노의 이유에 대해 성찰이 필요한듯 합니다.
a b가 똑같은 행위를 했는데
이에 대한 자신의 마음이 다르다면 이건 그 행동이 이유가 아닙니다.
내가 분노하는건 그 행동 때문이 아니라 a이기 때문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