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에서도 이어진 시국선언

시드니 시국선언 전문

"21세기형 부정선거", 국정원의 관권선거를 규탄한다.

우리는 시드니에 살고 있는 해외동포로서, 조국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의 근간인 선거가 국가권력에 의해 유린당한 것에 분노하며 반성과 사과, 관련자 처벌, 재발방지 약속이 없을 시, 전 세계 해외동포들과 연대하여 "제 2의 민주국가 건설"의 기치를 들고 각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시국 선언문 서두에 다짐하는 바이다.

지난 이명박 정부 5년간 내내 우리는 반민주, 반통일, 반노동의 역사회귀에 대해 심각한 우려와 염려를 표해 왔었다. 결국 선배들의 피로써 쟁취한 민주주의가 한낱 5년 임기인 이명박 대통령과 그의 시녀인 국정원에 의해 무너졌으며 이는 민주주의에 대한 정면도전이며 최악의 범죄이다.

우리는 아픈 역사로 기억되고 있는 60년 3월 15일 의 부정선거가 2012년 대선에서 재현되었다는 사실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2012년 부정선거는 21세기에 맞게 은밀히 진행되었다는 사실만 다를 뿐, 국가권력이 정권창출을 위한 사적도구가 되어 전면에 나섰다는 기본 전제는 같기에 우리는 이를 "21세기 형 현대판 관권선거이며 부정선거"이다"라고 말하는 것이다.

이명박 정권하에 이루어진 21세기형 부정선거에서 박근혜 현 대통령은 최대수혜자일수도 최대피해자일 수도 있는 갈림길 위에 놓여있다. 만약 이 사태와 관련한 입장과 사과, 책임자 처벌, 재발방지를 위한 의지를 보여주지 않을 시에 박근혜 대통령은 의도하던 의도하지 않던 이명박 정권하에 이루어진 21세기형 부정선거의 최대 수혜자이자, 공조자로 보이게 될 것이며, 이는 박근혜 대통령의 정통성에 의문을 품고 항거하는 국민들에 의해 결국 최대피해자가 될 것이라 우리는 확신한다.

하지만 부정선거 관련자의 강력한 처벌과 민주주의 수호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면 대통령과 국민들 사이에 생기던 "오해와 불신"을 접고 실질적인 "국민 대통합을 이룰 수 있는 전화위복의 계기가 되리라 우리는 확신한다.

이에 우리 시드니 해외동포들은 작금의 사태에 대해서 이렇게 단호하게 요구한다.

1. 관권선거의 핵, 국정원의 대선개입을 진상 규명하라!!!
2. 관권선거와 관련한 모든 관련자를 즉각 구속 처벌하라!!!
3. 국정운영의 최고 책임자, 박근혜 대통령은 현 사태에 대해 책임을 지고 사과하라!!!
4. 정치공작, 여론조작등 국가기관의 선거개입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하라!!!

by 케찹만땅 | 2013/07/10 10:19 | 세상만사 이야기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19363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