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로 돌아오는 드라마 트윈 픽스(Twin Peaks)

외딴 곳에 떨어져 있는 캐나다 국경 지역 워싱턴 주의 작은 마을 `트윈 픽스`. 어느 날 로라 팔머라는 하이틴 소녀의 시체가 비닐에 싸인채 강물에 떠내려 오는 일이 일어나면서 드라마는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지역 보안관이 사건 해결을 맡았지만 미적대는 답답한 수사가 미궁으로 빠져 미제 사건이 될 뻔한 시점에 새로이 FBI 수사관이 오면서 이야기는 전환점을 가집니다.

미드 엑스 파일(The X-Files)이 나오기전 1990년~1991년까지 방영된 작품에서 멀더와 스칼리 이전에 활약을 펼친 FBI 요원이 있었으니 그가 바로 데일 쿠퍼.

그 역시 처음엔 어려움을 겪었으나 차츰 실마리를 풀어나가기 시작하면서 드러나는 감춰진 빗장속에는 인간 본성의 어두운 면들이 등장인물들을 통해 하나씩 드러납니다. 그리고, 범인은 밝혀지지만 그 배후에 도사린 `밥`이라는 존재의 정체는 무엇인지.

그렇게 사라진 줄 알았던 밥이 다시 돌아온 것 같은 사건은 또 일어나고, 쿠퍼의 표정과 대사에서 불길한 암시를 내비추며 끝난지 25년이 흘러 시즌 3가 내년 2016년에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에서도 그때로부터 25년 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TV 방영이 끝나고 세월이 흘러 우연히 비디오 가게에서 트윈 픽스 미방영 에피소드라는 작품을 보고서 빌려봤는데 거기에는 너무나 파격적이고, 충격적이어서 방송에는 내보낼 수 없었던 2회 분량의 내용이 들어있었고, 로라 팔머가 왜 죽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죽었는지가 나옵니다. 그거 보고 쑈킹했다는.

by 케찹만땅 | 2015/02/21 13:33 | 영화와 드라마의 감동 | 트랙백(2)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26752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케찹만땅 at 2015/12/08 16:55

제목 : 트윈픽스 시즌(Twin Peaks Season) 3..
25 Years Later… 2015년 6월. ...more

Tracked from 케찹만땅 at 2016/01/14 18:40

제목 : 응답하라 1988에서 그냥 지나간 90년대 초 트렌..
1990년대 초는 우리나라 역사에서 큰 변화가 있었던 시기였습니다. 얼마전 작고한 고 김영삼 대통령이 당선되어 군사독재를 끝내고 최초의 문민정부를 탄생시키며 민주주의의 물결이 최루탄과 화염병을 거리에서 사라지게 만들었고, 야당 의원들이 정책에 박수를 쳐주기까지 했던 시기를 조명하지 않은게 못내 아쉽네요. 모든 연예인들을 제치고 인기 순위 부동의 1위 자리를 거의 1년 가까이 유지하면서 국민들의 선망을 받았었건만. 굳이 띄워주려고 애쓸 필요까지......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