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일파들과 연평해전을 이용하려는 무리들이 싫어하는 영화 `암살`

실시간 영화 검색어 1위에서 내려올 줄 모르는 영화 `연평해전`.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에 의해 잠시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와 계속 유지되고 있는데 이쯤되면 주작의 냄새가 납니다. 극비수사, 인사이드 아웃, 손님 등의 다른 영화들이 알게 모르게 피해를 입는것 같네요.


<끝까지 갑니다 ㅋㅋㅋㅋ>

1주일 후인 22일에 개봉하는 최동훈 감독의 영화 `암살`. 뚜껑을 열어봐야겠지만 일단 예고편을 보니 제법 괜찮아 보입니다. 가장 악랄한 친일파를 처단하기 위해 모인 독립군 어벤저스.. 하지만, 어디서부턴가 일이 꼬이는데. 30일 개봉하는 탐 크루즈의 `미션 임파서블 : 로그 네이션`과 함께 7말 8초의 휴가철에 두 작품이 경쟁할 듯 합니다.

예고편에 나오는 의미심장한 대사.

"알려줘야지. 우린 계속 싸우고 있다고"

by 케찹만땅 | 2015/07/15 18:00 | 영화와 드라마의 감동 | 트랙백(2)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27893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케찹만땅 at 2015/07/15 18:34

제목 : 영화 `암살` 6종 포스터 중에서
생계형 독립군 ㅋㅋ 독립운동도 배가 불러야 할 수 있음 감독과 출연 배우진들이 빵빵한데 7월 개봉 예정. 근데, 이거 보니까 예전에 아나키스트 생각납니다. 여기도 출연배우들 쟁쟁하지요. 김상중, 장동건, 정준호, 이범수, 예지원, 김인권. 김상중씨는 여기서 리더로 권총 느와르 액션을 보여줍니다. 생계형 독립군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 영화 ...more

Tracked from 케찹만땅 at 2015/07/23 20:32

제목 : <영화 리뷰> `암살`. 현실에서 못한 친일파 처단..
광복 70주년을 앞두고 나온 영화는 날이 밝기 전 새벽으로 갈수록 더 어두워지듯이 해방을 12년 남겨 둔 시점에서 민족 말살 정책과 함께 일제의 그림자가 더욱 짙게 드리우던 가장 암울한 시기를 배경으로 악질적인 친일파와 청산리 대첩 이후 벌어진 간도참변의 원흉으로 나오는 일본군 사령관을 죽이기 위해 싸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영화에서도 잠깐 나오지만 해방 이후 조직되어 반민족행위자들을 잡아들이던 `반민특위`는 무슨 국민화합,......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