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풀이 해몽> 흰뱀(백사) 꿈, 똥싸는 꿈, 시체를 토막내는 꿈

1. 흰 뱀을 보는 꿈

백사꿈은 뱀꿈 중에도 가장 좋은 꿈으로 일반적인 뱀에 관한 인식과는 달리 꿈에서는 좋은 역할을 합니다. 꿈속에서 뱀이 가지는 상징적인 의미는 재물, 경쟁에서의 승리, 자신을 과시할만한 상황, 권력 등입니다.

자신의 집에 뱀이 들어오거나 자신이 뱀을 안고 있는 등 뱀이 자신의 소유인 경우 의미는 긍정적이고 길몽입니다. 뱀의 수가 많을수록, 뱀의 크기가 클수록 좋고, 뱀을 보았을 때 기분이 좋았거나 특히 색깔이 흰 백사인 경우 이것은 대박 길몽이라고 설명됩니다. 흰 뱀꿈은 재산과 명예가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뱀이 나에게로 안기는 꿈은 재물과 금전 등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2. 똥싸는 꿈 / 똥누는 꿈

꿈속에서 똥을 싸는 행위가 가지는 상징적인 의미는 현재 일이 잘 풀리고 있다거나,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 진다, 재물이 들어온다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 하는 일이 성공하게 된다, 사업이 성공하고 경제적으로 안정이 된다는 의미.

똥을 쌀때의 느낌이 중요한데 시원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길몽입니다. 그리고 양이 많을수록 의미가 강화됩니다. 사람들 앞에서 똥을 싸는데 색깔이 누렇거나 황금색일 경우 재물운을 뜻하며 일단 많이 누거나 누가 쳐다보는데 계속 똥을 싼다면 이는 마음먹은 일이 잘 풀림을 암시합니다.

대변 꿈은 근심이나 고민이 해결될 수 있음을 나타내고, 시원하게 배설한 꿈은 "불만스러운 여러 군데를 거치다가 소원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곳에 정착하게 된다." 고 풀이됩니다. 꿈에 오줌 · 똥이 떨어지면 재물이 있다. 똥이란 개념은 오래 묵은 나쁜 것들을 말하는 것이고, 그것이 몸속에서 빠져나간다면 몸안에 나쁜 기운이 빠져나가는 것을 뜻하므로 이제부터 좋은 일이 생길 조짐이니 겸허하게 행동하면 허물이 없습니다.

시원하게 똥싸는 꿈, 걱정하던 고민이 풀리거나 진행중이던 계획이 성공하게 되고, 다른 사람이 쳐다봐도 부끄러움 없이 대변을 보는 꿈은 과거에 대한 얽매임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3. 시체를 토막내는 꿈

꿈에서 사람을 죽인다는 것은 어떤 힘에 벅찬 일을 성취하는 것을 표현하고, 시체를 토막낸다는 것은 어떤 일을 통쾌하게 처리하는 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재산과 관련되어 돈이 들어올 수도 있는 꿈. 피를 보면 더 좋아, 그냥 막..

by 케찹만땅 | 2016/02/29 16:05 | 음양과 오행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29395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