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차트에서 염소자리가 두드러진 사람들은

염소자리(Capricon) 하우스에 행성들이 많이 있거나 다른 행성들과 애스펙트를 이루고 있으면 일생을 살면서 한 번쯤은 정신적 면과 세속적인 면 둘 중에서 한쪽을 가려야할 시기가 올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출세의 야망이나 성공에 대한 욕심을 어느 정도 내려놓을 필요가 있고 이 과정에서 마음을 잘 추스려야 할텐데 이 `싸인`에는 타락이라는 암시도 있으므로, 자칫 잘못하게 되면 지난 세월 이루어온 성공과 명예가 타격을 입거나 그 빛을 잃게됩니다.

현대 심리점성술에서는 전갈자리가 생식기와 관련이 있다고 하여 이 자리가 발달된 사람들이 강한 성욕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정통 크리스천 점성술에서는 염소자리가 성욕이 가장 왕성하다고 봅니다.

목표를 정하고, 여기에 도달하기 위해 어려움을 극복하는 인내심을 발휘하며 의지력과 자제력이 강한 기질. 다소 고지식한 완고함을 가지고, 욕심이 많아 인색한 면이 있습니다. 냉정한 면도 있는데다 다른 사람을 이용해볼까~.. 하는 심리가 있는 겨울이 시작되는 별자리.

by 케찹만땅 | 2016/06/02 13:30 | 음양과 오행 | 트랙백(1)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30032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케찹만땅 at 2016/06/02 13:36

제목 : 가을철 별자리, 염소자리(Capricornus)
`염소자리`는 역삼각형 모양으로 일반적인 염소와는 달리 반은 염소고 반은 물고기입니다. 그리고 별자리 전체 모양은 삼각빤쓰... ㅡ.ㅡ; 이 별자리는 황도 10궁입니다. 알파별 `알게디(Algedi)`는 '염소'라는 뜻이고, 베타별 `다비흐`는 '도살자(Dabih)'라는 뜻인데 동지점이 여기 있던 수 천년 전에는 이 시기에 염소들을 제물로 바쳤다고 합니다. 이 별자리에 있는 유일한 메시에 대상은 M30으로 20년 후에 허셀이 구상성단임을 확인했......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