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스페이스(Dead Space) 3, 중반 이후 강력한 무기와 게임 플레이 영상 #2

초반에는 부품들을 조합하는 무기제작 방식이 낯설고, 그렇게 만들어봐도 뭔가 약한 게 영 허접해서 게임이 좀 맘에 안드는 면이 있었는데 중반으로 넘어가면서부터 제법 쓸만한 부품들을 입수하여 강력한 무기를 만들 수 있고, 때때로 얻은 회로 칩을 이용해 성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2편에서는 4개의 무기들을 가지고 다니며 쓸 수 있었지만 3편에서는 동시에 2개의 무기만 사용이 가능한데 하나의 무기에 2가지 종류를 조합할 수 있으니까 총 4개의 무기를 쓸 수 있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전편에서 주로 썼던 무기가 기본인 플라즈마 커터에 라이플, 화염 방사기, 동작을 감지하는 설치용 캔 폭탄이었다면 여기서는 라이플 + 캔 폭탄과 새로 선보이는 강력한 샷건 + 해머를 주로 사용했습니다. 캔 폭탄은 선택에 따라 수류탄 발사기로도 용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해머는 적들인 네크로모프에게 둘려싸여 포위당했을때 휘둘러서 일거에 쓸어버리는 강력한 근접 무기입니다. 그 외에 휴대용 자원 수집 로봇이 있어서 시설물에서 자동으로 여러가지 자원들을 알아서 채집하여 가져옵니다.

by 케찹만땅 | 2017/04/07 14:39 | 게임의 천국 | 트랙백(1)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31852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케찹만땅 at 2017/06/10 17:13

제목 : 데드 스페이스(Dead Space) 3 게임 플레이..
1편에 비해 2, 3편은 공포가 덜하고, 액션이 강화되었다는 평들이 제법 보이던데 천만의 말씀. 1편을 건너뛰고, 2편부터 접했다면 충분히 그 호러를 온 몸으로 체감할 수 있습니다. 1편을 해보았지만 마우스 감도가 너무 떨어져서 당최 움직임이 둔하니 상대적으로 공포감이 더 느껴지는 면이 있습니다. 게임을 일부러 그렇게 만든것으로 생각됩니다만 어쨌든 마우스 감도를 최대치로 올려도 꼭 꿈 속에서 움직이는 듯한 답답함으로 이내 접었고, 할 게임도......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