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에서 인기 많은 IT기술력 10가지

1. 파이썬
파이썬은 데이터 과학의 핵심 언어가 됐고 백엔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주류가 되고 있다.

2. 자바
자바는 범용의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다. 전자상거래 및 백엔드, 서버 측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 중 하나며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의 기초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어디서나 쓸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여러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3.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이 메타 기술은 공유 컴퓨팅 성능, 서비스, 인프라를 주문형으로 제공하므로 신속하고 탄력적으로 배포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유지 관리 할 수 있게 해준다.

4. 리눅스
무료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모델로 구축된 유닉스 계열 컴퓨터 운영체제는 오픈소스 엔지니어와 프로그래머가 선호하는 OS다. 오늘날 리눅스는 상위 100개 웹 사이트 대부분의 백엔드를 형성하고 있다.

5. 자바 스크립트
자바에서 파이썬과 같이 잘 알려진 최고의 언어보다 많은 자바 스크립트 라인은 일상적으로 쓰이는 고급 수준의 동적이면서도 정형화되지 않은 인터프리터 런타임 언어다.

6. SQL
애플리케이션, SQL 또는 정형화된 쿼리 언어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검색하기 위한 도메인 별 프로그래밍 언어 표준은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이 구축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RDBS)의 주요 축을 이루고 있다.

7. 매트랩(MatLab)
1980년대에 뿌리 내렸던 이 오래된 수학 조작 언어는 응용수학, 과학, 공학에서 주로 쓰였다. 빅데이터가 유행하면서 매트랩이 주목받기 시작했다.

8. HTML
모든 웹 페이지와 많은 애플리케이션은 HTML을 사용하여 페이지 내의 내용을 정의하므로 웹에 접촉하거나 웹 형식의 정보를 표시하는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이 된다. 최신 버전은 HTML5다.

9. 펄
펄은 전통적인 웹 코드에서 널리 사용된다. 이는 안정적이고 다양한 스크립팅 및 데이터 추출 언어가 많은 업무에서 여전히 필수적인 주된 이유기도 하다.

10. 고(Go)
약 10년 전쯤 구글이 개발한 이 언어는 빠른 처리와 저 지연성으로 유명했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네트워킹 및 웹 서버, 독립 실행형 명령 애플리케이션 및 스크립트에 적합하다. 그러나 데스크톱이나 GUI 기반 앱이나 시스템 수준 프로그래밍에는 적합하지 않다.

원문출처 : http://www.ciokorea.com/news/34188

by 케찹만땅 | 2017/05/29 20:40 | ICT관련 정보 | 트랙백 | 덧글(3)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32148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존다리안 at 2017/05/29 22:38
저는 2번과 5번 때때로 6번으로 먹고 살아야 할 처지입니다.
Commented by 케찹만땅 at 2017/05/29 23:22
Java + JSP + Javascript + Oracle DB SQL + Linux Network + Android
저 역시 이쪽을 선호해서 쭉 이어 공부해왔습니다. ^^
Commented by 小さな願いのあすか at 2017/05/30 13:15
저도 웹 프로그래밍으로 먹고사는지라서 2,4,5,6,8을 매일같이 쓰고 있네요...
뭐 4번의 경우 셋팅할경우에만 쓰고 거의 안쓰지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