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다스뵈이다 5회 - "다스의 거짓말 + 볼레오 광산"

박근혜가 대책없이 싸질러 놓은 똥을 치운 문재인 대통령의 방중 외교 성과가 얼마나 훌륭한데 그러니까 더욱 무슨 `혼밥`이니 `홀대론`이니 요딴 걸로 흠집을 내고 폄하시키려 용쓰는 걸 보고 있으니까 저것들 마음이 엄청 바쁜 모양입니다. 지지율 상승에 대한 부담과 내년 지방선거, 나아가 수구 세력의 소멸을 저지하려 총력을 기울이는가 본데 그 최전선이 이명박.

이미 70년 그 이상 묵은 괴물이니 쉽게 죽겠습니까마는 현재 적폐 중의 적폐가 투 트랙으로 쌍또아리 틀고 있는게 하나는 `언론 기레기`이고, 다른 하나는 사법부 즉, 대법원 `판레기`이네요. 대한민국의 법은 한마디로 코메디입니다.

거기다 `문빠 = 환자`로 표현한 기생충 연구하는 학자는 생긴대로 논다는 말을 증명이라도 하려는지는 모르겠지만 한 가지 궁금한게 과연 이전에 일베나 댓글 부대 혹은 알바, 박사모 탄기국 친박 . . 이런 사람들한테도 그렇게 얘기했었던가요. 그렇지 않다면 그때와 달리 지금은 만만한가 봅니다만 아무튼 현재 벌어지는 일들을 볼때 더더욱 이명박 구속이 필요해 보입니다.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다스를 후벼팝니다.

by 케찹만땅 | 2017/12/23 15:23 | 세상만사 이야기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33150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