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괴`, 시체스 영화제 관객상 수상. 한국 영화 최초

영화 `물괴`가 제 51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했습니다. 스페인에서 열리는 시체스 국제판타스틱 영화제는 1968년부터 판타지와 호러 영화를 다루는 영화제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물괴`가 수상한 파노라마 판타스틱 관객상은 국내 영화 최초 수상으로 크리쳐 액션 사극이라는 신선한 설정과 장르적 도전이 통했음을 입증합니다.

시체스 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이어 제 29회 산세바스찬 호러&판타지 영화제와 제 28회 판씨네-말라가 판타스틱 영화제에 초청된 `물괴`가 계속해서 해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by 케찹만땅 | 2018/10/20 18:22 | 영화와 드라마의 감동 | 트랙백(1)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34490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케찹만땅 at 2018/10/20 18:28

제목 : 영화 `물괴`도 괜찮은데. .?
`물괴`, 판씨네-말라가 판타스틱 영화제 개막작 선정 영화 `인랑`은 원작이 있었기에 그 시놉에서 너무 벗어날 수 없는 점이 있었고, 그것과는 상관없이 재밌게 봤던 괜찮은 영화였고, 이번에 본 `물괴` 역시 나름 괜찮은 작품이던데 왜들 이렇게 못 까서 난리들인지. 마치 까는 놀음에 끼지 못하면 안된다는 듯이 내가 더 깐다는 식으로 더욱 잘 까기 위해 경쟁하려는 것처럼 보일 지경입니다. 물괴가 실제로 나타났다는 기록이 있으니 실존했겠지만 그게......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