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200만원 신천지 간부, 어떻게 100억 재산 모았나?"

신천지 한해 현금 흐름만 3,800억
고위간부, 차명으로 부동산 사들여
신도 위장취업 후 실업급여 수급 의혹
내부감사 지적됐지만 흐지부지

내용은 너무 길~어서 생략. 아래는 그 일부

◇ 김현정> 그렇군요. 뭔가를 쥐고 있는 것이 아니냐. A씨에 대해서 지금 사실은 의혹 수준보다 훨씬 더 높은 증거들을 가지고 사실에 가까운 내용들, 사실적으로 훨씬 가까운 내용들을 지금 제기하셨는데 이것 말고도 더 있습니까? 이게 시작이라고 하셨잖아요.

◆ 윤재덕> 의혹들은 대단히 많습니다. 아마 지금 이 방송을 듣고 사색이 될 사람들이 있어요, 지금.

◇ 김현정> 굉장히 많아요?

◆ 윤재덕> 분명히 더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은 오늘 오후에 검찰에 추가 고발장이 들어갈 것이고 그 고발장이 지금 제가 말씀드린 내용보다 훨씬 더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제가 저희 ‘종말론사무소’ 채널에 기자분들에게 드릴 수 있는 그 내용 정리를 이미 공개를 해 놓은 상황이고요. 그 내용을 한번 잘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훨씬 더 제가 말씀드린 내용보다 기재된 내용이 많이 있으니까요.

그리고 일단은 추가 제보 약속보다는 이 내용들이 어떻게 공론화되는지 그리고 또 거기에 있는 범인들이 어떻게 처벌받는지를 보고 싶고요. 그리고 추가 폭로만큼이나 지금 우리 사회가 이야기하고 준비해야 하는 것은 많은 신천지 교인분들이 안심하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그분들이 신천지 지도부의 영향력을 벗어나서 평안하고 행복한 일상을 살도록 돕는 일이고 저는 지금 제가 하는 이 폭로가 그 일의 일환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답답한 현실 속에서 시야를 좀 더 넓게 가져야 될 때라고 생각됩니다.

https://news.v.daum.net/v/20200305095720615

이런데도 검찰은 수사 안하고 경찰의 압수수색 영장도 두 번씩이나 물려??

by 케찹만땅 | 2020/03/05 14:24 | 세상만사 이야기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36357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