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시스 리마스터(Crysis Remastered) 발매 연기

크라이텍(Crytek)이 공식 SNS계정을 통해 7월 23일 발매를 예정하고 있던 `크라이시스` 리마스터 버전의 발매를 연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고스트 리콘(Ghost Recon) 씨리즈와 더불어 지금까지 해본 최고의 밀리터리 FPS 게임. 클로킹 기술의 나노 수트 킹왕짱! 아래는 공개 티저 영상.

개발팀은 출시 연기에 이유에 대해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출시를 몇 주 연기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3분기에 출시를 예고한 게임은 PC, XBOX ONE, PS4, Nintendo 스위치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공식 예고편 트레일러, 1편의 주인공이었던 노매드 다시 등장.

by 케찹만땅 | 2020/07/12 22:42 | 게임의 천국 | 트랙백(1)

트랙백 주소 : http://wpkc.egloos.com/tb/537071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케찹만땅 at 2020/07/12 22:47

제목 : 그래픽과 스케일의 혁명을 이룬 `크라이시스(Crys..
지금까지 나온 FPS 게임들의 장점을 한데 모아 놓은것 같은 작품으로 여지껏 해보았던 것들 중 제일 재미있는 수작이었다고 생각되는 게임이다. `파 크라이(Far Cry)`를 제작했던 `크라이텍(Crytek)`사의 후속작으로 같은 이름으로 개발한 그래픽 엔진이 선사하는 깔끔하고 미려한 화면은 경이로움 그 자체다.최근에 나오는 게임들은 여지없이 모두 훌륭한 그래픽을 기본으로 보여주지만 그 중에서도 이 `크라이시스`의 그것은 한 차원을 뛰어넘은 그 ......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